[Unreal Engine] 캐릭터 이동 Character Movement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9월 22, 2020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댓글
[ 언리얼엔진4 API 활용 ] Distance2D (Vector) 4월 01, 2021 입력되는 두개의 벡터의 거리를 계산해 줍니다 아래 그림처럼 Skill Position과 액터의 위치정보를 입력하면 거리를 계산해서 float타입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 Z 축은 무시됩니다 ) 자세한 내용 보기
[ 언리얼엔진4 API 활용 ] does implement interface 3월 21, 2021 입력되는 오브젝트의 인터페이스와 입력되는 인터페이스가 같은지 비교하여 결과를 낸다 단순하게 인터페이스가 속해있는지를 구분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예를 들어 오버랩 이벤트가 발생하면 어떤 오브젝트가 오버랩 되었는지 구분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 활용하기 ] 다른 캐릭터 밀어 내기 4월 15, 2021 대상 캐릭터(혹은 액터)가 주변 360도 내에서 어느 방향에 위치하는 지를 검출하여 해당하는 방향으로 밀어내는 함수입니다 대상은 반드시 Simulate Physics가 활성화 되어있어야 Add Force, Add Impulse가 작동 합니다. 캐릭터의 경우에는 최상위 실린더 컬리전 컴포넌트에 활성화 하고, Physics > Constraints > Lock Rotation 의 옵션을 조절하여 캐릭터가 바닥을 구르지 않도록 합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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